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LG 옵티머스Q2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Ver 2.36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아이스크림샌드위치 4.0.4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예) 윈도우 7
5. 상담내용 : 페어링은 되나, 그 후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이전에 사용하던 버전은 2.0이며, 2.0 당시에는 잘 접속 되었습니다
프로그램 업데이트 하며 구 기종에 대한 호환성을 없애버리신거 아닌지 확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업데이트 이후에 정상적으로 페어링이 되지 않은 것으로 판단됩니다.
먼저 휴대폰에서 이지블루 정보를 지운뒤 재부팅해주신 이후에 다시 페어링 해주시기 바랍니다.
위 내용이 이해가 안되시거나 이후에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난다면 고객센터(!544-5118)로 연락주시면 자세하게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