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예) Ver 2.42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예) 윈도우 10, 11

5. 상담내용 : 이지블루를 꽂은 메인 노트북은 윈도우 10이고 윈도우 11 노트북 2대를 연결하려고 하는데 1대는 정상 연결이 되는데 다른 1대는 블루투스 연결이 제대로 되지 않습니다.

연결되지 않는 노트북을 껐다 켜고 블루투스를 껐다 켜고 재검색을 다양한 방식으로 시도해봐도 연결하려는 노트북에서 메인 노트북에 연결할 PIN번호가 뜨지 않고 오히려 PIN번호를 입력하라고 나옵니다. 이지블루를 연결하려는 노트북에 연결하지 않았는데도 계속 PIN번호를 입력하라고 뜨네요...


구매 후 이런 적은 처음이라 문의글 남깁니다,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