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예) 아이폰 14pro/ 갤럭시 z flip 3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예) 업데이트 2.423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예) 안드 15/ ios 18.5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예) 윈11 64bit

5. 상담내용 :

지난 목요일 11번가 구매하였습니다.

이지블루 실행 시 블루투스 취소로 뜨며 연결가능한 목록에 없습니다.

보안사업장이라 그런거라 생각하여 보안파일 업데이트하여 재 실행해보니 여전히 블루투스 취소 뜹니다.

다시 재 업데이트 실행 해보려 하니 연결된 장치를 찾을 수 없습니다 라고 뜨고요.

그리고 다른 qna 이력보니 제품에 led 가 들어오는 것 같아보이는데 제건 초기부터 지금까지 단 한번도 점등 된적이 없네요.

해결방안 안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