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아이패드 10세대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Ver. 2.4.2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18.4.1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10
5. 상담내용 :
아이패드 연결 시 2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1. 마우스 커서가 계속 구석으로 가있음 (Q&A찾아보니 PC해상도 변경이나 듀얼모니터 문제라고 되어있어서 싱글모니터에 프로그램 종료 / 재실행 해도 동일합니다)
2. 키보드 입력 시 모음이 눌러지지 않음(이건 동일한 PC 환경에서 아이폰을 연결했을때는
문제가 발생하지 않고 아이패드에만 발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