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아이폰15 / 아이패드 에어 3세대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Ver 2.423 (EBTiny)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IOS 18.4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10
5. 상담내용 :
EasyBlue 처음 구매하고 사용하려고 하는데 기기에 Easyblue 인식이 안되어 블루투스 연결이 불가합니다. 맨 처음 시도했을 때 핸드폰에서는 한번 되어서 테스트 해보았었는데, 그 뒤로 핸드폰과 패드에서 둘다 인식이 안되네요.
아래 나온 가이드는 이미 시도해본 상태입니다.
http://easyblue.co.kr/xe/index.php?mid=faq&document_srl=26839
이지블루 프로그램을 껐다 키고, 다시 설치하고, 폰을 껐다 키고, usb를 뺐다 넣고 다 해보았는데 도저히 해결이 안되네요.
확인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정확한 확인을 아래 내용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 PC 변경
주변에 다른 PC 가 있다면 해당 PC 에 이지블루를 실행 후 동작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2. 이지블루 업데이트
아래 링크를 통해 이지블루를 수동으로 업데이트 해주시기 바랍니다.
업데이트 이후에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지블루 업데이트 바로가기 >>
위 내용 확인 후에도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 경우 easyblue-support@zaram.com 으로 현재 게시글의 링크와 증상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