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아이폰 13미니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예) Ver 2.42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ios 18.3.1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10 pro
5. 상담내용 :
이지블루 콤보로 설정하고 키보드를 잘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어제 아이폰 마우스 설정방법을 보고
폰 설정값 변경 (손쉬운 사용>터치..) 해서, 잘 사용했는데
오늘 연결 했을 때, 마우스 커서가 오른쪽 하단 구석에서 움직이지 않습니다.
어제 하루 잘 사용하다가 안되니 은근 불편하네요 ㅠㅠ 확인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위 증상은 프로그램 실행시 해상도를 변경하는 일부 프로그램에 의해 발생합니다.
해당 기능은 이지블루가 개발된 이후 윈도우에 추가된 것으로 당시에는 위 상황을 고려 할 수 없었습니다.
이후 기존 개발환경에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확인해 봤지만, 결국 안정성에 문제가 있어 기존 정책을 유지할 수 밖에 없는 것으로 결론을 내렸습니다.
위 증상 발생시 이지블루를 재실행 해주시기를 요청드리는 점 양해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ps.
혹시 아래 링크 내용에 있는 '이지블루 실행파일' 의 속성을 변경해서 사용할때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는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 이지블루 글꼴 및 해상도 문제 해결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