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아이패드 프로 5세대(M1)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2.42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PadOS 18.1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 11
5. 상담내용 :
과거에도 동일한 증상이 간헐적으로 발생했었고,
이지블루 종료 후 다시 실행하면 해결이 되었습니다. (QnA에도 동일사례 다수 확인)
지금도 마찬가지로 종료 후 다시 실행하면 해결이 되긴합니다.
다만 매번 부팅시 마다 동일한 증상이 나타 납니다.
매번 사용할때마다 프로그램 종료 후 다시 실행해야 정상 작동합니다.
매번 사용할때마다 종료 후 재 실행하는게 매우 불편합니다. 해결방법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이미 검색해봐서 잘 아시다시피 위 증상은 프로그램 실행시 해상도를 변경하는 일부 프로그램에 의해 발생합니다.
해당 기능은 이지블루가 개발된 이후 윈도우에 추가된 것으로 당시에는 위 상황을 고려 할 수 없었습니다.
이후 기존 개발환경에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확인해 봤지만, 결국 안정성에 문제가 있어 기존 정책을 유지할 수 밖에 없는 것으로 결론을 내렸습니다.
위 증상 발생시 이지블루를 재실행 해주시기를 요청드리는 점 양해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ps.
혹시 아래 링크 내용에 있는 '이지블루 실행파일' 의 속성을 변경해서 사용할때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는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 이지블루 글꼴 및 해상도 문제 해결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