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아이폰13, 아이패드 프로2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아직 구매 안함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ios 14.4.1, iPadOs 14.4.1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 11

5. 상담내용 :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해외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우연히 해당 사의 이지블루라는 제품을 알게 되었습니다. 구매를 하고 싶었으나 해외에서 주문할 수 있는 방법이 없어 이렇게 문의를 남김니다. 현재 거주하고 있는 지역은 독일이고 혹시 개인적으로 해외에서 주문을 하고 배송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을지 여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