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윈도우11 / 윈도우11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최신 업데이트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11 / 윈도우11

5. 상담내용 :


 안녕하세요. 이지블루와 키보드/마우스를 데스크탑(윈도우11)에 꽂았고, 그램 노트북 (윈도우11)에서 블루투스를 통해서 연결했습니다.


 이전 회사에서 윈도우10/윈도우10 끼리는 잘 동작 했는데, 새로운 회사에서 사용하려고 하니 그램에서 마우스 앞/뒤 버튼이 동작하지 않습니다.

 혹시 해결방법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