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S23, S9, A6태블릿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2.24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14, 10, 5.1.1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11

5. 상담내용 :

안녕하세요

오늘 제품을 수령 후 테스트 중인데 도저히 불편해서 쓸 수가 없습니다 이걸 정상이라고 할 수가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첫 번째 증상은 PC 재부팅 시 접속 불가입니다

여기 질문 게시판 검색해 보고 몇 가지 답변을 참고해서 본체 뒤편에 연결도 해보고 유전원 허브에 연결도 해보고 윈도우 새로 싹 밀고도 해보고 다른 컴퓨터에 해봐도 마찬가지입니다

해서 프로그램 수동 업데이트도 해봤지만 역시나 마찬가지입니다

재부팅 하면 무조건 뽑았다가 다시 꼽아줘야 작동합니다

다른 분들도 같은 증상을 호소하시는 분들이 계신 데 이게 정상인가요?

교환 받아도 마찬가지인가요?

추가로 PC, S23(1번), A6(2번), S9(3번)

이렇게 설정을 해놓고 3번으로 갈려고 단축키를 눌러도 3번으로는 바로 연결이 안 됩니다

일단 1번으로 이동 후 3번으로 이동 단축키를 눌러야 이동합니다

즉 무조건 1번 S23을 거친 후에 다른 기기로 이동해야 합니다

이게 정상인가요?

11번가에서 구입했는데 직접 판매하시는 거 같아 이곳에 문의드립니다

현재 버튼식 USB 선택기를 사용 중인데 버튼 누르는 게 불편해 이제품으로 교체하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이런식이면 더 불편할거 같아 난감합니다

위 증상이 불량이라면 교환을 신청하고 아니라면 반품을 신청 할려고 합니다

답변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