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yBlue-Keyboard & Mouse Switch
고객지원
고객지원

    고객지원

  • FAQ
  • DownLoad
  • Q&A
  • notice
  • notice
  • 이지블루 사용자 체험기
Q&A

자람
2023.05.18 17:40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PC 에서 이지블루 장치를 인식하지 못하는 경우 '장치 : 끊어짐' 으로 표시됩니다.


다른 USB 포트가 있다면 해당 포트에 이지블루 삽입시 정상적으로 인식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USB 포트에 문제가 없다면, PC 에 블루투스 드라이버가 설치되지 않아 끊어짐으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


주변에 다른 PC 가 있다면 해당 PC 에서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위 내용 확인 후 easyblue-support@zaram.com 으로 결과 알려주시면, 확인 후 추가 내용 전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aximum Attachments : 0Byte/ 10.00MB
Maximum File Size : 10.00MB (Allowed Extensions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