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아이폰12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초기(버전모름)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아이폰12 / 15.4.1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Windows 10

5. 상담내용 :

 USB 를 배송받고 컴퓨터에 연결했더니

USB 인식 실패라고 발생하고있습니다.

혹시나 다른 컴퓨터도 동일할까 싶어 연결했더니 처음에 연결이 문제없이 진행되다가

업데이트를 진행하려하니 연결된 장치를 찾지 못합니다.

업데이트를 종료하니 또다시 USB 인식 실패라는 에러가 발생했습니다.

해결방안이 어떻게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