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yBlue-Keyboard & Mouse Switch
고객지원
고객지원

    고객지원

  • FAQ
  • DownLoad
  • Q&A
  • notice
  • notice
  • 이지블루 사용자 체험기
Q&A

자람
2021.05.07 16:57

안녕하세요 이지블루입니다.


기본적으로 이지블루가 문제인 것 같다 싶으시면 먼저 이지블루를 재업데이트를 시켜주시기 바랍니다.


<<일반용pc 이지블루 업데이트(윈도우버전)>>


재업데이트를 진행하신 후 다시 페어링해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그 이후에도 이상이 발생하시면 다른 컴퓨터 혹은 다른 스마트 기기에서도 교차 테스트를 진행하셔서

같은 증상이 일어나는지 확인 후

easyblue-support@zaram.com으로 회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Maximum Attachments : 0Byte/ 10.00MB
Maximum File Size : 10.00MB (Allowed Extensions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