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yBlue-Keyboard & Mouse Switch
고객지원
고객지원

    고객지원

  • FAQ
  • DownLoad
  • Q&A
  • notice
  • notice
  • 이지블루 사용자 체험기
Q&A

자람
2021.04.13 16:21

안녕하세요 이지블루입니다.


고객님께서 지금 쓰시고 계신 노트북이 블루투스 기능이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또는 다른 기기에서도 같은 증상이 일어나는지(다른 노트북과 쓰고계신 컴퓨터) 확인 부탁드립니다.


스마트폰이 잘 된다면 이지블루에서는 이상이 없습니다.


다만 노트북에 블루투스를 막는 프로그램이 있다면 그 또한 페어링이 안되실 수 있습니다.


게속 이상이 있을 시  easyblue-support@zaram.com으로 회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Maximum Attachments : 0Byte/ 10.00MB
Maximum File Size : 10.00MB (Allowed Extensions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