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아이폰11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2.42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예) 윈도우7, 10

5. 상담내용 :

구매 후  보안PC에서 사용하기 위하여 업데이트를 진행하고자 하는데 

업데이트 파일을 실행하니 저장을 위한 딜파일을 찾을 수 없다라는 창이 뜹니다.

어떻게 해야하는지 문의드립니다. 

 이전에 비슷한 내용의 문의글이 있어 그대로 해보았음에도 해결이 되지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