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Flip, Fold, S10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2.43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10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 xp, 10, MAC Catalina
5. 상담내용 :
윈도우에서 쓰던 이지블루 장치를 맥에서 쓰려고 합니다.
이지블루를 2개 가지고 있는데 하나는 윈도우에서 updater를 사용하여 맥에서도 잘 사용하고 있지만 다른 한개는 윈도우에서 장치 인식은 하여 이지블루 앱과 연동은 가능하나 '내 컴퓨터'에서 뜨지않고 updater가 실패를 합니다. 맥에 연결해도 updater 시도 시 root password관련 에러가 뜨고 난 후 업데이트가 진행 되지 않습니다. 맥에서도 이지블루가 USB 기기로 뜨지 않습니다. 조언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기기가 장치디스크에 인식되지 않는다면 드라이버 충돌을 의심할 수 있습니다.
easyblue-support@zaram.com으로 회신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