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iPhone X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2.42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7
5. 상담내용 :
PC에 장치 인식이 안되고 있습니다.
USB read/write 막혀있지 않구요.
디바이스가 아예 장치 관리자에 올라오지 않습니다.
근무지가 야탑 근처라서 가능하면 직접 방문해서 확인 받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혹시 다른 USB 포트나, 다른 PC에서도 동일 현상이 발생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서 장치 인식 초기화 프로그램을 실행해보시기 바랍니다.
<< 이지블루 장치 인식 초기화 프로그램 바로가기 >>
(File-> attachment를 클릭하시면 다운 가능 합니다)
support@easyblue.co.kr로 회신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