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갤럭시 S8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2.1.2.0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윈도우10

5. 상담내용 : 


구매하고 1주일은 잘 썼는데,

그다음에 연결해서 마우스가 안나타나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라는 답변 참고해서 업데이트하고

해당 당일은 다시 문제 해결해서 썼습니다.


근데 금일 다시 연결해보니,

마우스가 또 안보이네요.

이거 문제 발생할때마다 업데이트해야하는 것도 아니고 불편하네요


다른 답변에서 키보드 해상도 관련 사항 말씀하셨는데,

작동 전과 후의 핸드폰 변동 사항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