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갤럭시 S8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2.1.2.0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윈도우10
5. 상담내용 :
구매하고 1주일은 잘 썼는데,
그다음에 연결해서 마우스가 안나타나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라는 답변 참고해서 업데이트하고
해당 당일은 다시 문제 해결해서 썼습니다.
근데 금일 다시 연결해보니,
마우스가 또 안보이네요.
이거 문제 발생할때마다 업데이트해야하는 것도 아니고 불편하네요
다른 답변에서 키보드 해상도 관련 사항 말씀하셨는데,
작동 전과 후의 핸드폰 변동 사항은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이지블루는 PC상의 해상도를 통해 마우스정보를 가져옵니다.
따라서 스마트폰의 해상도와는 관련이 없습니다.
이지블루를 실행하기전 PC의 디스플레이 설정에서
배율 및 레이아웃 의 텍스트, 앱 및 기타 항목의 크기 변경의 배율설정을
100% 또는 125%로 변경하면서 작동이 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