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아이폰7 / 코넥티아 체리8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예) Ver 2.42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ios 11.2.1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 10
5. 상담내용 :
pc에서 모바일로 기기 전환을 하였으나, 바로 전환이 되지 않고 pc모니터 하단을 클릭하면 전환이 됩니다.
하지만 모바일 화면에서 클릭을 하면 다시 바로 pc로 전환이 됩니다.
이런 현상이 반복되고 있으며, 이지블루 재실행시 정상적으로 전환되었다가, 시간이 지나면 위의 증상이 다시 나타납니다.
해결 방법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다른 PC에서도 동일한 현상이 발생하는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개인적으로 사용하시는 PC 권장)
해당 증상은 특정 프로그램에 의해 (보안 프로그램) 이지블루가 마우스 키보드 정보를
가져가는 행위를 방해하는 것 같습니다.
실행프로그램을 다운 받으셔서 이름을 변경해 사용해보시기 바라며 그 이외에는 예상되는
프로그램을 종료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