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갤럭시 S8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업데이트 도중 에러나서 확인불가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 10 64bit
5. 상담내용 :
그간 윈도우 7에서 잘 사용하다가, 윈도우 10으로 노트북 교체하여 사용하려는데,
단축키로 PC -> 이지블루 로 변환은 되는데 반대로 이지블루 -> PC로 변환이 안되어
혹시나 업데이트 문제인지 궁금하여 업데이트를 하던 중 오류가 발생하였고,
그 이후로는 이지블루가 작동이 안되고 드라이브 디스크를 포맷하라고 창이 뜹니다.
이런경우 어떻게 조치해야 하나요?
포맷하고, 실행파일을 다시 집어 넣으면 해결되는지요?
안녕하세요
우선 아래링크를 통해 장치 인식 초기화를 진행하시고 다시 수동업데이트를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 이지블루 장치 인식 초기화 프로그램 바로가기 >>
내용 읽어보신 후 file attachment를 클릭하여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