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예) 갤럭시 S8 & 아이폰 6S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예) ver. 2.42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예) 누가 / 10/3/3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예) 윈도우 7
5. 상담내용 :
안녕하세요. USB read/write도 안 되는 보안 PC를 회사에서 사용 중입니다.
보안 PC용 이지블루 업데이트를 하였고, 이지블루를 USB 포트에 연결해도
아무런 창이 뜨지 않게 되었고 다운 받은 실행파일로 아이폰6S를 연결해서 사용하였었습니다.
1. 최근 컴퓨터 화면 오른쪽 아래에 이지블루 아이콘이 안 보여서 실행파일을 다시 실행하면, 이미 프로그램이 실행 중이라는 안내만 나오고 아이콘이 생기지 않습니다.
2. 휴대폰을 갤럭시 S8로 바꿔서 블루투스를 켰는데 이지블루가 검색이 되지 않습니다.
3. 아이폰에 기존에 페어링된 이지블루를 삭제하고 새로 블루투스를 검색했는데, 이지블루가 검색되지 않습니다.
이런 상황입니다ㅠㅠ
회사 특성상 이지블루를 외부로 들고 나갈 수도, 현상을 캡쳐해서 메일로 보낼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ㅜㅜ
이지블루 아이콘이라도 새로 보이면 될 것 같은데.. 어떻게 안 될까요?
안녕하세요
1. ctrl + Alt + Delete 를 눌러 작업관리자 창을 띄우신 다음 이지블루 프로세스가 있는지 확인해 보시고
작업 끝내기를 눌러 종료하시기 바랍니다.
2. PC에서 페어링 단추를 눌렀을 때 이지블루에서 파란색 불이 나오는지 확인하시고,
다른 스마트폰에서도(동료 또는 지인의 것) 동일하게 검색이 안되는지 확인부탁드립니다.
간혹 코레일앱을 사용중인경우,
코레일앱 -> 설정 -> 비콘 자동검색 -> 광명셔틀버스 자동검색 off 하는경우 정상작동하였습니다.
3. 수동업데이트를 통해 장치 S/W 초기화 하여 다시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 < 보안 PC 용 EasyBlue > >
시도해 보시고 support@easyblue.co.kr 에 다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