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yBlue-Keyboard & Mouse Switch
고객지원
고객지원

    고객지원

  • FAQ
  • DownLoad
  • Q&A
  • notice
  • notice
  • 이지블루 사용자 체험기
Q&A

자람
2017.09.08 14:46

안녕하세요


증상을 파악하기 위해 몇가지 조치를 따라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다른 PC에서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는지 확인

   ( 가능하면 본체 뒷부분에 꽂아 주시기 바랍니다.) 


2. 다른 스마트폰과의 연결에서도 동일한 증상인지 확인


3. 장치 초기화를 진행

     << EasyBlue 수동 업데이트 바로가기 >>



support@easyblue.co.kr 로 회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Maximum Attachments : 0Byte/ 10.00MB
Maximum File Size : 10.00MB (Allowed Extensions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