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예) Ver 1.13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예) 진저브레드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예) 윈도우 xp

5. 상담내용 :

 

 

이번주부터 뭔가 자꾸 이지블루가 끊어짐 상태로 되어 연결이 안되네요.

재부팅 하다보면 가끔씩 또 되는 경우도 있고, 잘 사용하다가 끊어져서

연결 안될 때도 있고 그러네요. 


같은 증상 가지고 계신분 댓글좀 달아주세요 !  문제있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