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예) 갤럭시 S6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예) Ver 1.13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예) 진저브레드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예) 윈도우 7
5. 상담내용 :
이지블루 장치를 아에 인식하질 못합니다.
드라이버가 안잡히고 그런문제가 아니라 잘사용하고 있었는데 어느날부터
아에 안잡히네요. 다른 PC에 해도 동일합니다.
AS 보내드리면 비용은 얼마나 나올지 상담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우선 아래링크를 통해 장치초기화를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 EasyBlue 수동 업데이트 바로가기 >>
A/S는 구매 1년 이내인 경우 무상으로 교체를 해드리며 그렇지 않은 경우 2만원 + 택배비 본인 부담
의 조건으로 유상 교체를 해드립니다.
교환 절차를 위해 아래 사항을 채워 회신하여 제품을 당사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이름:
연락처:
주소(제품 받으실 곳):
영수증(구입날짜가 명시된 구매 사이트의 거래 내역서 )→ A/S 1년 이내인 경우!
자세한 교환 정책 및 내용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A/S 접수 안내 >>
<우편, 택배 등 보내실 때 편한 방법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굳이 로젠택배 이용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