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yBlue-Keyboard & Mouse Switch
고객지원
고객지원

    고객지원

  • FAQ
  • DownLoad
  • Q&A
  • notice
  • notice
  • 이지블루 사용자 체험기
Q&A

자람
2017.05.26 10:35

안녕하세요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증상의 경우 원인이 파악되어 FAQ에 나와있는 대로 하면 해결됩니다.

고객님의 경우 다른 원인인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아래 링크를 따라 수동업데이트를 진행해 주시고 

이지블루에서 파란색 불이 나오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EasyBlue 수동 업데이트 바로가기 >> 


그래도 동작하지 않는경우 제품을 보내주시면 교환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A/S 보증기간 1년 이내라면 새 제품으로 교환해 드리고 있습니다.

교환 절차를 위해 아래 사항을 채워 회신하여 제품을 당사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이름:

연락처:

주소(제품 받으실 ):

영수증(구입날짜가 명시된 구매 사이트의 거래 내역서 )

 

자세한 교환 정책 및 내용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A/S 접수 안내 >>

<우편, 택배 보내실 편한 방법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굳이 로젠택배 이용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Maximum Attachments : 0Byte/ 10.00MB
Maximum File Size : 10.00MB (Allowed Extensions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