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yBlue-Keyboard & Mouse Switch
고객지원
고객지원

    고객지원

  • FAQ
  • DownLoad
  • Q&A
  • notice
  • notice
  • 이지블루 사용자 체험기
Q&A

자람
2017.04.17 11:05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정확한 진단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을 체크해 주시고 support@easyblue.co.kr로 회신 부탁드립니다.

 

1. 다른 PC / 다른 스마트 기기에서도 동일한 증상이 발견되는지.

 

2. 이지블루를 다른 USB포트에 삽입(본체 뒷면 권장)하여 사용하기

 

3. 제품 수동 업데이트 진행 동작 확인

 << EasyBlue 수동 업데이트 바로가기 >> 

 

가능하면, 진행 도중 막히는 부분에서 캡쳐하여 첨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Maximum Attachments : 0Byte/ 10.00MB
Maximum File Size : 10.00MB (Allowed Extensions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