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갤럭시 S7 엣지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Ver 2.42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안드로이드 7.0 누가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7
5. 상담내용 :
지난주까지는 사용이 잘 되었습니다.
오늘 아침 사용하려고하니 키보드 입력시 예를들어
실제 키보드 입력내용 : 가나다라마바사
화면에서 보여지는 입력내용 : 가나라마사
이런식으로 입력된 내용이 씹힙니다;;;
답변 부탁드려요 구입한지 얼마 되지도않았는데 ㅠㅠ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우선 아래와 같은 조치를 취해주시기 바랍니다.
1. 이지블루 완전히 껐다가 다시 페어링 하여 동작확인
2. 이지블루 동글을 다른 USB 허브에 꽂아 확인(본체 뒷면 권장)
3. 스마트기기 재 부팅 및 디바이스 최적화(RAM, 저장소, 등등..)
4. 이지블루 수동업데이트 진행하기
5. 다른 PC 및 스마트 기기와 연동해보기
위와 같은 조치에도 해결되지 않을 시 다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