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예) 아이폰 6+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예) 최신버전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

5. 상담내용 : 

이지블루를 잘 사용하고 있다가 컴퓨터를 변경하게 되어 재설치 하였습니다.

처음에 다운로드를 바탕화면에 설치하고 이용하고 있는데, 바탕화면에 있는것을 다른 폴더로 옮기면 실행이 안됩니다.

언어와 이지블루 파란 단축키와 KHHOOK.DLL이라는 파일중에 하나라도 다른 폴더로 (정리목적)옮기면 실행이 안되는데 삭제후 재설치해야 할까요? 회사 컴퓨터라 보안이 많이 막혀서 재설치가 복잡해서요 , 또 이전에는 안그랬던것 같은데..왜 이번엔 이런가 싶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