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yBlue-Keyboard & Mouse Switch
고객지원
고객지원

    고객지원

  • FAQ
  • DownLoad
  • Q&A
  • notice
  • notice
  • 이지블루 사용자 체험기
Q&A

자람
2017.02.02 11:10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답변이 늦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불편하시더라도 아래 내용에 따라 다시한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 주변에 있는 다른 PC에 이지블루 삽입후 페어링했을 때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는지.


2. 이지블루 검색이 되지 않는 다른 핸드폰의 기종은 어떻게 되는지요? 


3. 아래 링크를 통해 수동으로 업데이트 후에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는지 


<< 이지블루 수동 업데이트 바로가기 >>


위 내용 확인 후 알려주시면 다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ps. 이지블루 정책상 무상 보증 기간은 1년이며, 고객님께서 확인이 불가하신 경우 저희쪽에서 제품을 보고 확인이 가능하오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단. 제품 확인 결과 1년이 경과한 경우 택배비 및 기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Maximum Attachments : 0Byte/ 10.00MB
Maximum File Size : 10.00MB (Allowed Extensions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