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아이폰 6 플러스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2.42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iOS 10.2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Windows 7

5. 상담내용 :

며칠전 사용중 갑자기 인식이 되지 않아서 연결을 해제한 뒤로 다시는 연결이 안 됩니다ㅠㅠ

그래서 FAQ에 있는 방법처럼 스마트폰 재부팅, PC재부팅, 이지블루 초기화 등등

여러가지를 해보아도 연결이 안됩니다.

페어링을 누르면 분명히 USB에 파란 불은 들어오는데 다른 핸드폰에서도 인식이 안됩니다

그리고 제 핸드폰에 다른 블루투스 기기를 연결하면 잘 됩니다..

대체 뭐가 문제일까요......ㅠㅠ

그리고 영수증을 어디있는지 찾을 수가 없는데 그러면 A/S도 불가능한가요?ㅠㅠ

구매시기는 작년 5월경인데......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