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yBlue-Keyboard & Mouse Switch
고객지원
고객지원

    고객지원

  • FAQ
  • DownLoad
  • Q&A
  • notice
  • notice
  • 이지블루 사용자 체험기
Q&A

자람
2017.01.23 11:36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확인 감사드립니다. 다른폰에서 정상적으로 동작하는 것으로 보아, 이지블루 장치의 문제 보다는 다른 이유에 의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아래 내용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 고객님의 스마트기기에 기존에 페어링 정보가 손상되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 경우


: 스마트폰에서 블루투스 정보에 이지블루 정보를 삭제한 뒤 다시 페어링 해서 정상적으로 동작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2. 스마트폰 업데이트 이후 이지블루와 블루투스 호환 문제


정확한 원인은 알 수 없으나, 스마트기기의 블루투스 펌웨어의 업데이트로 인해 이지블루와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한 것일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스마트기기 제조사에 문의하셔서 확인해 봐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만약 스마트기기 펌웨어와 이지블루가 정상적으로 호환되지 않는 것이라면, 해결이 쉽지 않음을 양해 바랍니다.


만족스러운 답변을 드리지 못해 안타깝게 생각하며, 이점 양해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Maximum Attachments : 0Byte/ 10.00MB
Maximum File Size : 10.00MB (Allowed Extensions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