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예)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예) Ver 2.42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예)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예) iMac
5. 상담내용 :
iMac(서버)과 Mac Air(클라이언트)를 블루투스 키보드로 연결은 되었습니다.
그런데 설정된 단축키를 아무리 눌러도 전환이 안됩니다. 단축키를 간단하게 바꿔봐도 전환이 안됩니다.
이런저런 방법을 다 해봤는데 클라이어트쪽으로 키보드와 마우스가 전환이 안되는데 다른방법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답변이 늦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시는 Mac Air 가 MacBook Air 를 말씀하시는 것인지요?
MacBook Air 의 경우 정상적으로 동작하는 것이 확인 되었으며, iPad Air 의 경우 마우스는 동작이 되지 않습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Mac Air 가 아닌 일반 스마트폰과 페어링 한 뒤에도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일반 스마트폰과도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 경우 아래 링크를 통해 이지블루를 수동으로 업데이트 한 뒤 다시한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지블루 수동 업데이트 바로가기 >>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