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yBlue-Keyboard & Mouse Switch
고객지원
고객지원

    고객지원

  • FAQ
  • DownLoad
  • Q&A
  • notice
  • notice
  • 이지블루 사용자 체험기
Q&A

자람
2017.01.12 21:58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답변이 늦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주변에 다른 스마트 기기가 있다면 해당 기기에서도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고객님의 스마트폰에서 블루투스 목록에 있는 이지블루를 지우고, 이지블루와 다시 페어링 했을 때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이후에도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 경우 아래링크를 통해 이지블루를 수동으로 업데이트 한 뒤 다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지블루 수동 업데이트 바로가기 >>


이후에도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 경우 위에 알려드린 내용에 대한 답변과 함께 다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Maximum Attachments : 0Byte/ 10.00MB
Maximum File Size : 10.00MB (Allowed Extensions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