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문의글 올린 사람입니다. 메일로 문의 드렸는데 답장이 없으셔서 같은 내용으로 글 올립니다)
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갤럭시 S6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Ver 2.42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 10 Home
5. 상담내용 :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사용자 입니다.
우선 이렇게 좋은 제품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절전모드 해제 후 이지블루가 작동하지 않는 현상이 발생하여 문의 드립니다.
이지블루 프로그램을 켜 둔 상태로 절전모드 진입 후 다시 복귀를 하면,
"이지블루 장치에서 정보를 불러오는 중 입니다"
라는 메시지가 뜨구요, 이 이후에 단축키(현재 Insert키로 설정) 누르면 아무 반응이 없습니다.
정상작동 시 커서가 중간으로 와서 고정이 되어야 하는데, 그렇질 않고 휴대폰으로 커서가 넘어가지 않은 것도 확인했는데요,
혹시나 해서 장치관리자에서 EasyBlue 및 관련 USB 장치에서 "전원을 절약하기 위해 이 장치를 끌 수 있음"를 해제 했는데도 동일한 증상이 납니다.
물론 이지블루를 종료 후 재시작 하면 해당 현상이 해결되는데요,
지금은 급한대로 작업스케줄러를 이용하여 절전모드 해제 시
자동적으로 이지블루를 종료하고 1초 뒤 재시작 할 수 있도록 설정을 하니 정상 작동 하긴 합니다.
(이 경우 작업표시줄에 이지블루 아이콘이 두개로 되는 현상은 발생합니다. 해당 위치로 커서 이동 시 아이콘은 사라짐)
절전모드 관련하여 검색 해보긴 했는데 잘 해결이 되질 않네요.
혹시 관련하여 해결방법 있으시면 답변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답변이 늦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현재 저희쪽에서 확인한 결과 해당 증상이 재연이 되지 않아, 원인을 파악하는데 어려움 있습니다.
원인이 파악되면 메일로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만족스러운 답변을 드리지 못해 안타깝게 생각하며, 이점 양해 바랍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