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베가 아이언2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7
5. 상담내용 :
언젠가부터 컴퓨터에서 장치인식이 안됩니다. 옮긴다던가 뺏다꼈다 하지도 않았구요... 어느날 갑자기 인식이 안됩니다. a/s 됩니까? 산지는 2-3년 된거 같은데... 언젠지 모르겠네요...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이지블루가 정상적으로 인식되지 않는 경우에는 여러가지 원인이 있습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주변에 있는 다른 PC 에서도 인식이 되지 않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이지블루를 제거한뒤 삽입했을 때, 또는 다른 PC에 삽입했을 때 특정 메시지가 나타나지는 않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위 내용 확인 후 결과 알려주시면 이와 관련해서 자세하게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지블루 무상 A/S 정책은 1년이며, 이후 고장이 발생한 경우에는 새제품 교체 비용이 발생됩니다.
A/S 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지블루 A/S 안내 바로가기 >>
고맙습니다.
New Window
Selected Symbols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이지블루가 정상적으로 인식되지 않는 경우에는 여러가지 원인이 있습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주변에 있는 다른 PC 에서도 인식이 되지 않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이지블루를 제거한뒤 삽입했을 때, 또는 다른 PC에 삽입했을 때 특정 메시지가 나타나지는 않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위 내용 확인 후 결과 알려주시면 이와 관련해서 자세하게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지블루 무상 A/S 정책은 1년이며, 이후 고장이 발생한 경우에는 새제품 교체 비용이 발생됩니다.
A/S 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지블루 A/S 안내 바로가기 >>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