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yBlue-Keyboard & Mouse Switch
고객지원
고객지원

    고객지원

  • FAQ
  • DownLoad
  • Q&A
  • notice
  • notice
  • 이지블루 사용자 체험기
Q&A

자람
2016.11.23 19:16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맥미니에서 이지블루 블루투스 정보를 완전히 삭제한 뒤 정상적으로 페어링 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맥미니가 아닌 다른 스마트기기가 있다면 해당 기기에서 페어링이 이루어지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지블루 펌웨어의 버전 문제로 인해 해당 증상이 나타날 가능성이 있지만, 이 문제보다는 다른 쪽에 원인이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위 내용 확인 후 증상 알려주시면 이와 관련해서 자세하게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운그레이드를 원하시는 경우 support@easyblue.co.kr 로 현재 게시글의 링크와 다운그레이드 할 버전을 알려주시면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Maximum Attachments : 0Byte/ 10.00MB
Maximum File Size : 10.00MB (Allowed Extensions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