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yBlue-Keyboard & Mouse Switch
고객지원
고객지원

    고객지원

  • FAQ
  • DownLoad
  • Q&A
  • notice
  • notice
  • 이지블루 사용자 체험기
Q&A

자람
2016.10.07 13:54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주변에 다른 PC가 있다면 해당 PC에서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PC에서 특정 메시지가 나온다면 어떤 메시지인지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모든 PC에서 동일한 증상이라면 이지블루가 손상되어 사용이 불가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고객님께서 제품을 구매하신지 1년 이내라면 무상으로 새 제품으로 교환해드리며, 그렇지 않은 경우 별도의 비용이 발생됩니다.


A/S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지블루 A/S 안내 바로가기 >


고맙습니다.

Maximum Attachments : 0Byte/ 10.00MB
Maximum File Size : 10.00MB (Allowed Extensions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