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yBlue-Keyboard & Mouse Switch
고객지원
고객지원

    고객지원

  • FAQ
  • DownLoad
  • Q&A
  • notice
  • notice
  • 이지블루 사용자 체험기
Q&A

자람
2016.08.08 10:06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고객님께서 겪고 계신 증상과 관련해서 저희쪽에서도 원인을 찾고 있지만 아직까지 명확한 원인을 찾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지블루가 아닌 일부 블루투스 키보드를 사용해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는 것으로 보아 '삼성 키보드' 어플을 의심하고 있는데, 모두 동일하게 동작하지 않아 확인이 어렵습니다.


혹시 괜찮으시다면 고객님 및 주변의 노트5의 삼성키보드 어플 버전 확인이 가능할까요? 버전확인은 '환경설정->일반->언어 및 입력'에 가신 후 삼성키보드에서 정보를 누르면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고객님께서 문의주신 부분에 대해서는 지속적으로 확인해서 명확한 원인을 찾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Maximum Attachments : 0Byte/ 10.00MB
Maximum File Size : 10.00MB (Allowed Extensions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