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yBlue-Keyboard & Mouse Switch
고객지원
고객지원

    고객지원

  • FAQ
  • DownLoad
  • Q&A
  • notice
  • notice
  • 이지블루 사용자 체험기
Q&A

자람
2016.07.29 18:07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이지블루 사용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내용으로 보아 자동실행으로 등록해 놓은 이지블루 버전과 장치에 쓰여진 버전이 달라서 나타나는 문제로 보입니다.


아래 내용에 따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1. 이지블루의 '환경설정->기본->윈도우 시작시 자동실행' 체크 해제


2. 이지블루 완전 종료 ( 트레이에서 마우스 우클릭 한 뒤 '종료' 버튼을 누르셔야 합니다. )


3. 내문서 에서 EasyBlue 폴더 삭제


4. 내컴퓨터 -> 이지블루 -> win -> Easyblue.exe 실행 후 다시 '환경설정->기본->윈도우 시작시 자동실행' 을 체크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후에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는 경우 아래 내용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1. 이지블루 프로그램 완전 종료


2. 내문서 에서 EasyBlue 폴더 삭제


3. 아래 링크를 통해 이지블루 업데이트


<< 이지블루 업데이트 바로가기 >>



위 내용대로 했는데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는 경우 주변에 다른 PC가 있다면 해당 PC에서 동일하게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이후에도 증상이 개선되지 않는 경우 support@easyblue.co.kr 로 현재 게시글의 링크와 증상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정책상 업데이트 이후에는 모든 설정들이 초기화 되기때문에, 이전에 사용한 부분을 다시 설정해주셔야 하는 부분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Maximum Attachments : 0Byte/ 10.00MB
Maximum File Size : 10.00MB (Allowed Extensions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