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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A

자람
2016.07.21 10:43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해당 증상은 현재 실행 중인 이지블루 프로그램과 장치에 쓰여진 이지블루의 버전이 다를때 나타나는 메시지 입니다.


원인은 장치에 이지블루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쓰여지지 않았거나, 버전이 다른 이지블루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내문서의 이지블루 폴더 삭제 후 '내컴퓨터->이지블루->win->easyblue.exe' 를 더블클릭해서 사용하시는데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난다는 것인지요?


정확한 확인을 위해 주변에 다른 PC가 있다면 해당 PC에서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다른 PC에서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는 경우 해당 PC에서 아래 링크를 통해 수동으로 업데이트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지블루 수동 업데이트 바로가기 >>


업데이트 이후 해당 PC에서 정상동작하는지 확인 후 정상동작한다면 고객님 PC에서 다시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후에도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 경우 위에 안내드린 내용에 따른 결과를 support@easyblue.co.kr 로 알려주시면 이와 관련해서 자세하게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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