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yBlue-Keyboard & Mouse Switch
고객지원
고객지원

    고객지원

  • FAQ
  • DownLoad
  • Q&A
  • notice
  • notice
  • 이지블루 사용자 체험기
Q&A

자람
2016.07.20 09:45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주변에 다른 PC가 있다면 해당 PC에서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PC에 삽입시 특정 메시지가 나타나는 것이 있다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다른 PC에서도 인식이 되지 않는 경우 아래 내용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증상이 이지블루 장치의 손상인지, 프로그램의 손상인지 확인을 위해 아래 링크를 통해 이지블루 수동 업데이트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PC 에서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는 경우 주변의 다른 PC에서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업데이트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는 경우 에러 메시지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Maximum Attachments : 0Byte/ 10.00MB
Maximum File Size : 10.00MB (Allowed Extensions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