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yBlue-Keyboard & Mouse Switch
고객지원
고객지원

    고객지원

  • FAQ
  • DownLoad
  • Q&A
  • notice
  • notice
  • 이지블루 사용자 체험기
Q&A

자람
2016.07.11 13:20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이지블루 사용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내용으로 보아 어떤 이유에 의해 장치에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쓰여지지 못한 것 같습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아래 내용대로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1. 이지블루 프로그램 완전 종료


2. 내문서 에서 EasyBlue 폴더 삭제


3. 아래 링크를 통해 이지블루 업데이트


<< 이지블루 업데이트 바로가기 >>



위 내용대로 했는데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는 경우 주변에 다른 PC가 있다면 해당 PC에서 동일하게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정책상 업데이트 이후에는 모든 설정들이 초기화 되기 때문에, 새롭게 페어링 하여야 합니다.


스마트기기에서 이지블루 장치를 삭제 후 다시 페어링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후에도 증상이 개선되지 않는 경우 support@easyblue.co.kr 로 현재 게시글의 링크와 증상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Maximum Attachments : 0Byte/ 10.00MB
Maximum File Size : 10.00MB (Allowed Extensions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