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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A

자람
2016.07.12 11:40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증상으로 보아 어떤 이유에 의해 이지블루 내부 장치가 손상된 것으로 보입니다. ( 손상의 원인에는 워낙 많은 변수가 있어 자세하게 안내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


이지블루 무상 A/S 기간은 1년이며, 이후에는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A/S 관련 자세한 안내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지블루 A/S 안내 바로가기 >>


이후 A/S 를 원하는 경우 현재 게시글의 링크와 내용을 support@easyblue.co.kr 로 보내주시면 이와 관련해서 자세하게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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