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yBlue-Keyboard & Mouse Switch
고객지원
고객지원

    고객지원

  • FAQ
  • DownLoad
  • Q&A
  • notice
  • notice
  • 이지블루 사용자 체험기
Q&A

자람
2016.05.18 13:23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A. 증상 1.

고객님께서 말씀하시는 '인식하지 못합니다' 가 PC에서 아예 이지블루 장치가 보이지 않는 다는 말씀이신가요?

이지블루 소프트웨어를 '보안' 용으로 업데이트 하신 것은 아니신지요?

아래 링크를 통해 이지블루를 다시한번 수동 업데이트 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지블루 일반 PC용 업데이트 바로가기 >>


A. 증상 2.

이지블루가 스마트폰에서 검색되려면 이지블루 실행 후 페어링 버튼을 눌러야 합니다.

인식이 되지 않는 이지블루를 어떻게 실행하신 것인지요?

혹시 실행파일로 이지블루를 실행하신 것인가요? 

그렇다면 이지블루 실행화면에서 '현재 연결상태' 가 어떻게 나오는지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페어링 버튼을 눌렀을 때 이지블루 장치에 '파란불' 이 들어오는지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위 내용에 대한 답변을 주시면 이와 관련해서 다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Maximum Attachments : 0Byte/ 10.00MB
Maximum File Size : 10.00MB (Allowed Extensions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