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예) 갤럭시 S6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예) Ver 2.42

3.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예) Windows 7 Prefessional K / Service Pack 1 (회사pc)

4. 상담내용 :

이지블루 구매 후 2달 정도 잘 사용하였는데

2-3주 전 오류가 자주 나는 듯 하더니 

이제는 아예 고장이 난 것 같습니다.  

 

 

증상 1.

컴퓨터가 이지블루를 외부 장치로 입력하지 못합니다.

회사 컴퓨터가 안되나 싶어서 집 컴퓨터로도 해봤는데

다른 외부 장치는 잘 입력하고 이지블루만 인식하지 못합니다.

소프트웨어도 업데이트 해보았지만 달라지지 않았습니다.

 

증상 2.

제 스마트폰이 이지블루를 블루투스 모드에서 찾지 못합니다.

이지블루가 아닌 다른 블루투스 디바이스는 잘 찾습니다.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