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yBlue-Keyboard & Mouse Switch
고객지원
고객지원

    고객지원

  • FAQ
  • DownLoad
  • Q&A
  • notice
  • notice
  • 이지블루 사용자 체험기
Q&A

자람
2016.05.13 18:41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해당 증상은 대부분 이지블루에 충분한 전원이 공급되지 못하는 경우에 발생합니다.


이지블루를 PC의 본체 뒷면에 삽입 후 실행시에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별도의 전원이 공급되는 usb 허브를 사용중이시라면 허브에서 이지블루를 실행했을 때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계속해서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는 경우 아래 링크를 통해 이지블루를 수동으로 업데이트 한 뒤 다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 이지블루 수동 업데이트 바로가기 >>


이후에도 증상이 개선되지 않는 경우 support@easyblue.co.kr 로 현재 게시글의 링크와 증상을 보내주시면 이와 관련해서 자세하게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Maximum Attachments : 0Byte/ 10.00MB
Maximum File Size : 10.00MB (Allowed Extensions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