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예) 갤럭시노트 4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예) Ver 2.42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예) 마시멜로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예) 윈도우 7

5. 상담내용 :


   - 3일전부터 끊김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 마시멜로 업데이트에 의한 영향인지, 아니면 PC OS 업데이트에 의 한 영향인지 모르겠네요.

   - 해결할 수 있는 방법 있는지 문의 드립니다.


      끊김 현상의 예)

         1. 이런식으 로끊 어집니다. (스페이스바를 "로" 뒤에 넣었으나 앞에서 먹히고, 그 뒤로 한번 더 먹히는 경우도.)

         2. 이런식도 있습니다.

             다이런식

             (습니다. 이후에 엔터누르고 줄바꾸기 하였으나, "다"  가 한번 더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