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yBlue-Keyboard & Mouse Switch
고객지원
고객지원

    고객지원

  • FAQ
  • DownLoad
  • Q&A
  • notice
  • notice
  • 이지블루 사용자 체험기
Q&A

자람
2016.04.22 13:24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주변에 다른 스마트기기가 있다면 해당 기기에서는 정상적으로 검색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다른 기기에서도 안되는 경우 다른 PC에서 이지블루를 동작했을 때는 정상적으로 동작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PC에서 정상적으로 동작하는 경우 아래 링크를 통해 이지블루를 수동으로 업데이트 한 뒤 다시한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지블루 수동 업데이트 바로가기 >>


이후에도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 경우 support@easyblue.co.kr 로 현재 게시글의 링크와 위 내용에 대한 결과를 보내주시면 이와 관련해서 자세하게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Maximum Attachments : 0Byte/ 10.00MB
Maximum File Size : 10.00MB (Allowed Extensions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