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yBlue-Keyboard & Mouse Switch
고객지원
고객지원

    고객지원

  • FAQ
  • DownLoad
  • Q&A
  • notice
  • notice
  • 이지블루 사용자 체험기
Q&A

자람
2016.04.12 20:09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이지블루 사용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증상이 발생하는 가장 대표적인 이유는 이지블루에 충분한 전원이 공급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기존에 정상적으로 동작했다고 하더라도, 여러가지 이유에 의해 이지블루가 삽입된 포트로 충분한 전원이 공급되지 못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이지블루를 PC의 본체 뒷면에 삽입 후 동작했을 때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별도의 전원이 공급되는 usb 허브가 있다면 허브에 이지블루를 삽입 후 동작시켰을 때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주변의 다른 PC에서 이지블루 실행시에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라며, 위 내용 확인후에도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 경우 안내드린 내용에 대한 결과와 현재 게시글의 링크를 support@easyblue.co.kr 로 보내주시면 이와 관련해서 자세하게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Maximum Attachments : 0Byte/ 10.00MB
Maximum File Size : 10.00MB (Allowed Extensions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