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갤럭시 S4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알 수 없음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롤리팝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Mac El Capitan
5. 상담내용 : Mac El Capitan 에서 혹시 EasyBlue USB인식문제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El Capitan 릴리즈 이후 확인했을 때 동작에 문제 없었습니다.
이지블루 사용 가능합니다.
고맙습니다.
New Window
Selected Symbols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El Capitan 릴리즈 이후 확인했을 때 동작에 문제 없었습니다.
이지블루 사용 가능합니다.
고맙습니다.